엄청난 혜택의 PER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2020. 12. 29. 12:33투자이야기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요즘 제가 열심히 모으고 있는 코인인 PER 코인과 엄청난 혜택의  PER 스테이킹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질병으로 인한 엄청나게 풀린 유동자금으로 인해 실물경기는 바닥이지만 갈 곳 없는 돈 들이

 

자산시장으로 이동하여 주식이나 비트코인등이 엄청 오르는건 아실겁니다.

 

비트코인도 2017년 고점을 뚫고 1개당 3천만원을 돌파 해버렸습니다. 

 

PER 프로젝트

 

제가 요즘 모으고 있는 이 코인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의 BAPP인데요

 

실체 없는 코인이 아닌 카카오와 연결고리가 있고 실제 사업과 이어질 가상자산입니다.

 

이 PER 코인을 저는 슈퍼커뮤니티라는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통해서 미션을 수행하면서

 

보상으로 받아서 지금까지 약 5,000개가 넘는 수량을 모아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오늘 현재가로 1개당 400원 정도 하니, 200만원 정도의 가치의 코인이 모였네요

 

 

그렇게 모아둔 이 PER 코인이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테이킹이란 쉽게 말해서 우리가 은행에 적금이나 예금을 넣듯이 코인을 예치하고

 

이자처럼 보상을 받는 개념입니다. 

 

그런데 그 혜택이 어마무시해서 이렇게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PER 코인 시세 차트 - 출처 핫빗코리아
PER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제가 모으고 있는 PER 코인의 PER 스테이킹 서비스는 이자로 40%의 클레이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KLAY 역시 카카오의 클레이튼 기반 코인인데요! 현재 550~600원 사이를 왔다갔다 움직이고 있습니다.

 

100만원 어치의 PER 코인을 예치하면 40만원 상당의 클레이 코인을 선이자로 바로 지급하는 것이죠

 

요즘 김준금리나 은행 이자 생각하면 정말 대박인 혜택의 스테이킹 서비스입니다.

 

PER 스테이킹 서비스는 PER 코인 전용지갑인 PER월렛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PER 월렛을 다운받으시면 지갑내의 메뉴를 통해서 간편하게 PER 스테이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PER 월렛을 다운 받아주시면 되고, 

 

저와 같은 아이폰 유저분들은 앱스토어에 아직 앱이 없는 관계로 PC를 통한 우회방법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블루스택 화면
블루스택으로 실행한 PER 월렛

 

 

저는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PER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PER wallet을 다운받아 설치하였습니다.

 

PER 스테이킹 혜택으로는 예치된 PER의 40% 가치의 KLAY를 48시간내에 선이자로 바로 지급되며

 

예치된 PER는 1년간 보관됩니다. 40%의 선이자 지급이라니 정말 너무나도 놀라운 혜택입니다.

 

 

게다가 이자로 받게되는 카카오의 KLAY 코인 미래도 밝기 때문에

 

보상으로 받은 KLAY도 스테이킹 하여 이자를 받으면 꿩먹고 알먹는 셈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PER 스테이킹 1회 최소 예치량은 1,000PER 라는점과

 

한 계정당 총 3회까지 PER 스테이킹 서비스가 가능한 것을 유의하시면 될듯 합니다.

 

스테이킹중인 PER코인 52.4만개
스테이킹 예시화면

 

제가 여태까지 모은 5,381개의 PER코인을 스테이킹 할 경우

 

약 1500개의 KLAY 코인을 선이자로 바로 지급해 준다고 표시됩니다. 

 

현재 1klay에 546원 이므로 이자로 받게되는 비용만 약 82만원 정도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예치해 두었다가 PER 코인과 KLAY 코인의 가치가 더 상승하게 된다면

 

배당과 시세차익을 동시에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PER 코인은 PER 프로젝트라는 대형 프로젝트 안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되고

 

앞으로 플랫폼과 각종 서비스를 런칭 예정이라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큰 상황입니다.

 

 

이런 엄청난 혜택 때문에 출시한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52.4만개 이상의 PER 코인이 스테이킹 되었습니다. (유통량이 매우 작은 코인입니다.)

PER 스테이킹 서비스는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앞으로 미래에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는 우리의 일상생활을 많이 바꿀 것입니다.

 

이미 동전없는 사회로 나아가고 있고 지갑에 현금을 많이 들고 다니는 사람도 적어지고 있습니다.

 

가상자산은 각국이 앞다투어 CBDC를 논의하고 있는 이 때에

 

반드시 올 대세이므로 암호화폐와 가상자산에 대한 공부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 PER 코인을 스테이킹 하고 지금처럼 계속 모아갈 예정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