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비트코인 거래소 핫빗코리아

2020. 11. 25. 17:34투자이야기

 

안녕하세요 찐여행자입니다.

 

요즘 코인시장이 아주아주 뜨거울 정도로 무서운 시세를 분출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코로나19로 인해 공급된 많은 유동성으로 자산시장은 모두 상승중이고

 

최근에는 페이팔까지 비트코인 거래를 채택하면서 정말 많은 호재가 있었습니다.

 

페이스북도 리브라라는 암호화폐를 준비하고 있고, 몇몇 국가는 중앙시스템의 암호화폐를 이미 발행했습니다.

 

지금도 좋지만 앞으로 더 뜨거워질 가상화폐 시장으로 보입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대장 비트코인
블록체인 기술

 

그런데 코인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 의외로 헷갈려하는게 있는데, 바로 거래소에 관한 것입니다.

 

주식은 나라에서 정해준 KRX 한국거래소가 하나인데 암호화폐시장은 여러거래소가 많다보니,

 

어디가 좋은지 안전한지에 대한 문제를 놓고 다소 헷갈려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믿을만한 비트코인 거래소 핫빗코리아를 소개하고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추천드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크게 핵심은 세가지 항목입니다.

1. 거래소의 보안능력

2. 거래소의 편리성

3. 거래소의 소통및응대 능력

 

우선 핫빗 코리아는 비트코인 거래소로서 높은 거래 유동성을 바탕으로 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데

 

최근 24시간 거래대금도 270억을 넘어서는 엄청난 유동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핫빗코리아

 

비트코인 거래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게 보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끔 거래소가 해킹당하는 뉴스를 전에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거래소의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요

 

 

핫빗코리아 거래소는 세계 최고 수준의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험관리팀이 24시간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고 있고 해킹전력도 전혀 없을 정도로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따져봐야 할 항목이 바로 편리성입니다.

 

일부 거래소는 일부 은행하고만 거래해서 막상 거래하려고 보니 해당 은행계좌가 없어서

 

계좌를 새로 만들어야 하는 아주 번거로운 일이 종종 있었습니다. 

 

 

핫빗코리아에서는 아무 계좌로나 입금이 가능해 간단하게 원화 입금후 바로 비트코인을 거래할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은행계좌를 갖구 있어도 새로 만들 필요없이 편하게 이용가능 한 거래소입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 다 어플이 있어 편리하게 앱으로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비트코인 거래소의 중요한 항목은 바로 고객과의 소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거래소는 아예 연락이 되지 않거나 일방적인 공지만 하는곳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핫빗코리아는 유선상담은 물론이고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해서 번거롭게 전화를 걸지 않아도

 

대화방 내에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에 맞는 대응이라고 보여집니다.

 

 

핫빗코리아 공식 1번방

#핫빗코리아 #핫빗 #핫빗글로벌 #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디지털자산 #코인 #비트코인 #암호화폐거래소 #가상화폐거래소

open.kakao.com

거래소에서 직접 운영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믿을수 있고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핫빗코리아 제공서비스 소개

 

위 사진은 핫빗코리아의 간략한 제공서비스에 대한 소개 사진입니다.

 

요즘처럼 핫한 코인상승장에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선택하셔서 큰 수익 내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