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홈플러스 몰빵데이 다녀온후기 5월14~17일 4일간 먹거리,생필품 최대 50% 할인

2020. 5. 14. 19:23일상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브라이언입니다.

 

평소 크린토피아 세탁소도 들리고, 채소와 간식도 살겸해서 홈플러스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저는 저희 집과 그나마 제일 가까운 인하홈플러스를 주로 간답니다. 

 

그런데 오늘 인하홈플러스에 방문하니 몰빵데이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홈플러스 몰빵데이란, 홈플러스에서 이벤트성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행사기간 동안

 

먹거리,생필품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국내 소비 진작과 함께 장바구니 안정을 위해 

 

3일동안 몰빵데이를 한다고하네요 (보통은 2일정도 했었거든요)

 

 

전국 모든 홈플러스 매장에서 5월 14일에서 17일까지 패션·준보석·신발·리빙·가구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행사 상품을 구매 시 조건을 충족하면 사은품을 준다고 하니, 해당사항 있으시면 꼭 챙겨야겠죠!

 

홈플러스 몰빵데이 화장품코너
홈플러스내 올리브영과 못된고양이
중간매대에 깔려있는 몰빵데이 특가 상품들

 

인하 홈플러스는 2~4층이 주차장이고, 2층에는 크린토피아와 이불가게가 있어요

 

그리고 1층에 패션/문화센터가 있는데요! 

 

장보러가는 마트 이외의 것은 다 1층에 있다고 보면 됩니다. 

 

 

여성/남성의류, 유아/아동의류,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카페, 화장품, 다이소, 애슐리, 치과, 수선실,

 

그리고 공차와같은 카페까지 인하홈플러스내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가게가 있네요

 

몰빵데이를 맞아 직원분들도 몰빵데이티셔츠를 입고 근무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매장 위 천장부분에는 몰빵데이 행사를 알리는 띠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행사 분위기가 났어요 

 

매장의 중간 매대에는 몰빵데이 행사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몰빵데이 풍선
썸머 몰빵데이 혜택
몰빵데이를 알리는 광고판

 

 

홈플러스 매장내에는 5월14일(목) 부터 5월17일(일) 까지의 몰빵데이 행사를 알리는 광고판이 

 

정말 많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주요 혜택으로는 아래와 같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1) 3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행운의 감사봉투’ 선착순 증정

2) 13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롤휴지(30롤)를 선착순으로 증정

3) 쇼핑몰 단일 브랜드 8만원 이상 구매고객 5천원 즉시할인

 

그리고 주요 상품들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평소 살게 있으면 봐 두었다가 몰빵데이를 이용해 쇼핑을 하곤합니다.

 

홈플러스 여름 몰빵데이 행사를 이용해 득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