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남자 미용실 추천 클래식 옴므헤어

2020. 5. 11. 17:37일상

저는 한달에 한 번 머리를 자르는데, 

 

머리 자를 때가 되면 '참 시간이 빠르구나'를 느끼곤합니다. 

 

머리가 길어질수록 손질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가뜩이나 부족한 아침시간을 

 

많이 뺏어가기 때문에, 오늘 머리카락을 시원하게 싹둑 자르고 왔습니다.

 

다녀온 곳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클래식 옴므헤어라는 곳인데요!

 

남자 전용미용실로 남자머리 잘 하는 곳이라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719번길 4, 3층 308호

 

 

클래식옴므헤어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719번길 4 부성파인 308호 (주안동 226-2)

place.map.kakao.com

클래식옴므헤어 외관
클래식옴므헤어 내부
강아지 울타리
대기장소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끝쪽에 미용실이 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도 손님이 매우 많은것을 보니, 어느정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클래식옴므헤어는 한쪽공간에 반려견을 위한 공간이 있어, 반려견을 데리고 와도

 

마음편히 미용을 할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를 하는 곳이네요

 

 

그리고 각종 만화책과 음료등을 마시며 대기할 수 있었어요 !

저는 예약시간에 맞추어 방문해서 이번에 만화책은 보지 못했습니다.

주안 클래식옴므헤어에서 커트를 하려고 앉으니 담당 헤어디자이너셨던 윤정 디자이너님이

 

헤어에 대해 자세히 상담해주시고 스타일도 추천해 주셨어요 !

 

클래식 옴므헤어 가격표
커트 비포 애프터
커트 비포 애프터

 

저는 청각이 예민한 편이라 커트중에 흘러나오는 음악도 잘 듣는 편인데,

 

예전 명곡들과 최신 노래들을 적절히 섞어서 좋은 음악을 들으며 커트할 수 있었어요 !

 

샴푸하고나서 드라이 전에는 헤어에센스를 발라주셔서 드라이기열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곳 주차장 요금이 매우 비쌌는데, 카운터에 이야기 하시면 3시간 까지 무료주차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우 만족하게 커트 잘 하고 온 후기 공유해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