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앞 부천대 애견동반 식당 서비키친 -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

2020. 5. 6. 10:03맛집

오늘은 부천역 근처 부천대 앞 애견동반이 가능한 맛집 '서비키친'을 소개한다.

 

우선 제일 좋았던점은 대학가 앞이라 그런지 음식값이 매우 저렴했다.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사장님의 한마디 메모가 매우 감동적으로 다가와서 방문하게 되었다.

 

"요리를 하고 싶다는 신념하나로 가게를 오픈하였습니다. 장사하는 방법은 모릅니다.

하지만 내가 파는 내 음식들을 요리하는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장사가 아니라 요리가 하고 싶습니다.

요리에 대해서 만큼은 절대 소흘히 하지 않겠습니다. 언제든지 음식에 불만족하시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사장님의 멘트가 진심으로 다가와서 방문하게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449번길 31 1층

 

 

서비키친

경기 부천시 부일로449번길 31 1층 (심곡동 405-19)

place.map.kakao.com

서비치킨 1층 외관
소형 애견 동반가능 식당 서비키친
강아지 의자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
콘크리트와 푸른식물의 조화

 

 

서비키친에 들어서면 콘크리트와 푸른 식물이 조화스러운 실내 입구가 첫번째로 눈의 띄고

 

바로 입구 옆 강아지가 쉴 수 있는 강아지 침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뉴판은 정성스럽게 표지까지 만들어져 있었는데 표지에도 사장님의 마음을 표현해놓았다.

 

메뉴판의 1페이지는 돈까스로 제일 비싼 서비카츠가 8천원 밖에 하지 않는다.

 

 

2페이지의 파스타도 크림베이컨 파스타는 5,900원으로 6천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파스타를 즐길수 있다.

 

그리고 사이즈로 바게트 피자를 두조각 주문했다.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매우 맛있었고,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가성비를 지녔다고 할 수 있다. 

 

다만 샐러드 메뉴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뉴판의 음식점 소개글
서비키친 돈가스
서비키친 파스타
서비키친 피자메뉴
서비키친 크림베이컨파스타
서비카츠
바게트 피자
서비키친에서 먹은것들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총 계산할 금액이 2만원 남짓밖에 나오지 않았다. 

 

좁은 길의 한가운데에 있어서 주차장은 별도로 없고, 알아서 주변에 요령껏 주차해야한다.

 

대표메뉴로는 치즈카츠와 서비카츠가 있으며,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점과

 

음식값이 매우 저렴하면서 맛이있다는점에 큰 점수를 주고 싶다 !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화~일요일은 11:00~22:00 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애견동반이거나 저렴하고 맛있는 부천대앞 식당을 찾는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