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리 X 토큰 상장 소식

2022. 1. 17. 07:21투자이야기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저는 제 블로그에 여행컨텐츠 말고도 종종 코인 무료 에어드랍 정보를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12월 10일에도 송버드 네트워크의 카나리 X (Canary X ) 에어드랍 이벤트를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카나리 X 근황과 함께 상장 소식까지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 12일 마감 이벤트 - 송버드 네트워크 CanaryX 토큰 (CNYX) 에어드랍 이벤트

안녕하세요 찐 여행자입니다. 비교적 가장 최근 소개해드린 몬스탁 토큰이 어제 12월8일 클레이스왑에 상장하여, 투자금 없이 약 50만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과거에 모았던 Talken은 현

bryan8.tistory.com

 

카나리 X

 

우선 카나리 X 의 전체적인 진행상황부터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Canary X 백서에 공개된 로드맵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트위터 팔로워 5000명 달성

2. 디스코드 팔로워 2500명 달성

3. 토큰 감사 통과

4. CNYX 토큰 에어드랍

5. CNYX 토큰 상장

 

 

 

커뮤니티와 관련된 로드맵인  트위터와 디스코드 부분은 엄청난 초과달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3번 감사를 통과하고 에어드랍 마저 모두 완료된 상황이고 최종 상장만 남은 상황입니다.

 

(참고로 기존글에서 알려드린 카나리 토큰 CNXY의 컨트랙 주소가 변경되어, 송버드 테인에서 아래 주소를 

 

새로 추가하여야 보유하고 있는 카나리 X 토큰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카나리 토큰 컨트랙트 주소 : 0x8d32E20d119d936998575B4AAff66B9999011D27

 

카나리 X CNYV가 추가된 모습

 

 

# 카나리 X 토크노믹스

 

처음에는 공급량이 1억개라고 했었는데, 이후 10억개로 수정되었는데 이는 아마도 

 

폭발적인 에어드랍의 인기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총 공급량 중 에어드랍 미수령 수량인 3.21억개가 소각되어

최종 총 공급량이 6.79억개로 책정 되었고 이마저도 재단 소각을 통해 총 토큰 발행량은 6억개가 되었습니다.

 

총 공급량 6억개는 아래의 비율대로 분배됩니다.

- 에어드랍 80% = 약 5.4억개

- 개발기금 10% = 약 6800만개

- 팀물량 10% = 약 6800만개

여기서 기타 프로젝트들과 유사하게 200~500억 정도의 시가총액을 형성한다고 산정해보면,

 

CNYX 토큰은 대략 50원에서 100원의 가격대를 가져가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코인 가격 예측 의미 없음)

카나리 X 소각후 총 공급량 6억개

# 카나리 토큰 리워드 구조

CNYX 토큰을 전송할 때 마다 전송 금액의 10%가 비용으로 쓰이게 되어 물량이 자연 감소합니다.

 

예를들어 거래소로 2천개를 보내면 1800개만 전송이 되고 10%인 200개는 비용으로 쓰입니다.

그리고 이 10%의 비용중 70%는 기존 CNYX 홀더들에게 분배 되고 30%는 소각됩니다.

 

즉 전송 금액의 7%는 기존 홀더들에게 분배되고 나머지 3%는 소각된다는 의미입니다.

에어드랍으로 이미 6억개의 물량은 공급이 다 되었고 전송할 때마다 3%씩 자연소각되니깐

 

CNYX 수요를 늘릴만한 시스템이 나오기만 한다면 이론상 토큰 가격은 우상향 할 수밖에 없는구조입니다.

# CNY X 투매 방지 정책

고래의 투매 방지 정책으로 총 공급량의 0.2% (200만개) 이상 물량을 한번에 던질 수 없게 해 놓았습니다.

 

 

카나리 X 토큰 CNYX 상장 소식

 

자 이제는 카나리 X 토큰 CNYX 상장 소식입니다.

 

현재 게이트아이오 gateio와 Bitrue라는 거래소에 상장심사서를 제출하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는데,

 

갑자기 다음주 화요일 1/18일에 코인타이거 CoinTiger 라는 거래소에 먼저 상장한다고 합니다.

 

※ 카나리 X 토큰 CNYX 상장 공지

 

- 상장 거래소 : Coin Tiger 거래소 

 

- 상장 일시 : 1/18일 (화) 정확한 시간 아직 미 공개 

 

- 추가 상장 시도 거래소 : gateio , Bitrue 승인 대기 중 

 

 

송버드 SGB

 

 

 

참고로 카나리 토큰은 송버드 체인이므로 전송 시, 소량의 가스비로 송버드 코인이 필요합니다.

 

송버드(SGB)는 현재 우리나라 4대 거래소 중 코빗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제 글을 보고 이전 카나리 토큰 에어드랍에 참여하셨다면, 

 

비밀댓글로 카나리 토큰을 수령하신 지갑주소를 남겨주신다면 전송수수료 될 만큼의 송버드 코인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하신분들 카나리 토큰 대박나서 다들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